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즈니스 강화를 위한 놀라운 기사 마케팅 포인터

카테고리 없음

by 머핀금도끼 2020. 6. 3. 09:11

본문


비즈니스 강화를 위한 놀라운 기사 마케팅 포인터



기사 마케팅은 중소기업과 대기업 모두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전략 중 하나이다.


실제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는 기업들도 기사 마케팅의 과정에서 혜택을 보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기사 마케팅을 사용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이 조언은 당신에게 매우 귀중한 것으로 증명될 수 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뉴스레터에 등록하도록 하기 위한 방법으로 몇 가지 짧은 보고서를 무료로 제공하라.


그 보고서는 고용된 작가나 당신에 의해 작성될 수 있으며, 그것은 당신으로부터 이메일을 받기 위해 사람들이 등록하도록 유도할 가능성이 있다.


귀사와 관련된 주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십시오.




레그워크를 좀 하고 방문자들이 어떤 기사를 읽고 싶어할지 알아내라.


새로운 기사를 쓸 때마다 그날 어떤 주제가 가장 중요한지 다시 생각해 보라.


무엇이 당신의 필요에 가장 잘 맞는지를 알아내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것은 충분히 가치가 있다.




사용자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의견을 게시할 수 있는 경우 "미행" 속성을 사용하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스패핑할 때마다, 웹 크롤러는 이것은 추종하지 않는 속성 때문에 따라 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나쁜 평판을 얻는 것을 막아준다.




시대를 초월한 자료를 쓰도록 하라.


오늘에만 해당되는 것을 쓰지 마라.


독자들은 나이가 좀 들어도 자신의 작품이 흥미롭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중요하다.


잘 쓰여진 오래된 자료들은 독자들을 끌어들이고 새로운 자료들을 확인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사람들이 계속 돌아올 수 있도록 기사를 계속 쓰세요.


검색 엔진 봇에 의해 미리 정해진 일정에 따라 콘텐츠가 다시 인덱싱된다.


새로운 콘텐츠를 많이 올릴수록 더 좋아!



첫 번째 단락을 가장 좋은 단락으로 만드세요.


기사의 첫 단락은 독자와 검색 엔진 모두에게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단락을 시작할 때 몇 가지 훌륭한 정보를 포함시킨다면, 그것은 독자들의 관심을 끌고 계속해서 읽도록 유혹한다.


그것이 관여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관련된 모든 것을 포함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글을 다 읽도록 계속 읽어야 한다.




온라인 상태를 향상시키기 위해 특정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혼자서 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당신의 기사를 다양한 디렉토리에 보낼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무료 도구 및 서비스를 찾아보십시오.


비용 절감을 위해 전용으로 사용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는 사용하기 좋은 도구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는 새로운 독자들을 끌어들이는 훌륭한 자료가 될 수 있다.


당신의 팔로워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새로운 기사가 발행될 때마다 업데이트를 게시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싶다면, 여러분의 친구와 팔로워들에게 여러분의 기사를 그들의 친구들과 팔로워들에게 연결시켜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기사 마케팅은 교통을 촉진하는 데 아주 좋다.


독자의 주의를 끌기 위한 여러 가지 전략이 있으므로, 당면한 상황에 가장 적합한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항상 독창성을 위해 노력하라.


신선한 콘텐츠는 당신의 사이트의 평판을 향상시키고 방문자들에게 자주 돌아오도록 촉구할 것이다.


중복 콘텐츠를 감지하는 데 사용하는 필터 검색 엔진은 지속적으로 스마트해지고 있기 때문에 고유한 콘텐츠만 게시하면 좋은 편에 설 수 있다.




글을 쓸 때 목표 청중을 이해하라.


만약 여러분이 글을 캐주얼한 독자들이 읽게 하고 싶다면, 여러분의 글을 짧게 유지하고 그것들을 사람답게 만드세요.


좀 더 전문적인 사이트에 글을 게재하려면, 내용이 사실적이고 잘 쓰여져야 한다.




대규모 고객층을 끌어들일 특례 상품을 찾을 수 있다면 기사 마케팅을 할 때 업무를 쉽게 할 수 있다.


원하는 제품은 스스로 고객을 끌어모으고 검색을 통해 당신의 기사를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기사를 쓰기 시작할 때 달성할 수 있는 시간 제한 목표를 설정하도록 노력하라.


모두가 프로젝트나 프로젝트 리스트를 적는 것을 보면 더 의욕을 느낀다.


좀 더 구체적이고, 마치 네가 끝내지 않았다면 누군가를 실망시켰을 것 같은 느낌이 들게 해.


매주 기사를 제출하는 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기사 마케팅의 장점을 금방 알 수 있을 것이다.


인터넷에 당신을 더 많이 알려지게 하는 것 외에도, 당신은 또한 당신이 쓰는 모든 기사와 함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다른 사람을 고용해서 대신 해주든지, 직접 하든지, 기사 마케팅을 시작하기 전에 배울 것이 아주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