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안 대처 방법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

카테고리 없음

by 머핀금도끼 2020. 6. 3. 09:10

본문


불안 대처 방법에 대한 간단한 가이드



불안은 나이, 종교, 소득 수준 또는 민족성에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불안은 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으면 당신의 삶을 통제하고 당신이 제대로 기능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이 글은 인생을 마음껏 살 수 있도록 불안감을 줄이는 방법을 알려 줄 것이다.




불안은, 종종 정상적인 호흡 패턴을 방해하지만, 호흡 방식을 바꾸면, 상황을 통제할 수 있도록 스스로 도울 수 있다.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세어보고, 몸을 통해 흐르는 평온의 감정을 상상하라.


최상의 결과를 위해서는 호흡 조절을 연습할 수 있도록 조용한 곳을 골라라.




당신의 가장 중요한 두려움을 측근과 공유하고, 그럴 때 그것의 중요성을 과장하도록 노력하라.


일단 당신이 그들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면, 당신은 덜 두려운 시각에서 전체적인 문제를 볼 수 있고, 당신이 그 문제에 더 쉽게 직면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라.


그들이 당신의 삶에서 걱정거리만큼 당신의 소리를 내는 보드의 역할을 하도록 하라.


감정을 속에 담아 두지 마라; 믿을 만한 사람에게 털어놓을 수 있다는 것은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감정을 안에 두는 것은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소금에 대한 갈망은 종종 어떤 사람들의 극심한 불안의 결과일 수 있다.


이것은 신체가 더 많은 소금을 원하고 필요로 하는 징조다.


가장 좋은 종류의 소금은 가공되지 않은 소금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소화시킬 수 있는 가장 쉬운 종류의 소금이고 그것은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필요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이다.




영양가 있는 식단을 먹는 것은 여러분이 배가 고프거나 지칠 때 불안감 발작을 일으키기 쉽기 때문에 여러분이 더 건강하게 지내도록 도와줄 것이다.


정제된 당분과 건강에 좋지 않은 음식으로 몸을 채우지 마라, 균형잡히고 영양이 필요한 식단이 바로 그것이다.




집에 앉아서 걱정거리 찌개를 먹게 한다고 해서 사라지지는 않는다.


그 대신, 바쁘게 집중하며 마음을 맑게 유지하라.


새로운 취미나 미술 프로젝트를 얻어서 당신의 불안에서 벗어나도록 하라.




앉아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지 마십시오.


여러분의 하루 일과에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하루 종일 서 있는 것만으로도 이롭다.


집에 있을 때는 텔레비전 앞에 앉아 있는 대신 산책을 하거나 규칙적인 운동 요법을 따르십시오.


휴식을 취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나친 휴식은 사실 불안 수준을 높일 것이다.




잠자리에 들 때 일기를 쓰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경주하는 생각에서 벗어나게 도와줄 것이다.


글에서 자신의 근심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조금 시간을 보내는 것은 그냥 보내게 하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에 그런 것에 대한 생각을 그만둘 수 있다.


최고의 결과를 얻으려면 매일 밤 일기에 쓰세요.




스트레스와 불안을 다루는 많은 사람들은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데 시간을 들이지 않는다.


매일 시간을 내서 그냥 뒤로 물러나고, 좋은 책이나 차 한 잔으로 긴장을 푼다.


매일 이런 타임아웃을 계속하다 보면 그 효과가 누적되어 시간이 지날수록 불안감이 덜해지고 더 깊은 이완으로 이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운동은 당신의 뇌 화학작용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


세로토닌이 부족하면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규칙적인 운동은 세로토닌 수치를 높일 수 있다.


산책을 하는 것에서부터 체육관에서 철분 펌핑에 이르는 모든 운동은 여러분의 몸이 세로토닌이나 도파민 같은 더 기분 좋은 호르몬을 생산하도록 만든다.


이것은 불안과 우울증을 모두 감소시킨다.




바라건대 이 기사가 당신이 당신의 불안을 직면하도록 영감을 주었기를 바란다.


혼자 할 필요도 없고, 행동하지 않고 자신의 상태를 받아들일 필요도 없다.


불안감에 대한 도움은 여러 형태로 나타나며, 당신은 당신의 불안 문제에 대한 올바른 치료법을 절대적으로 찾을 수 있다.